본문 바로가기
🪲 bugs

Leethub 작동 안되는 현상 및 해결방법

by iirin 2022. 12. 20.

들어가기 전에

알고리즘 문제 풀이를 시작하면서 백준허브를 굉장히 잘 사용하고 있었다. 백준과 프로그래머스에서 문제를 풀면 자동으로 지정된 깃 레포지토리에 커밋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.

근데 Leetcode와 연동하여 사용 가능한 Leethub 가 원조라고 해서, 호다닥 설치해보았다. (이것이 11월 즈음이었다.) 요즘 가장 자주 가는 알고리즘 문제풀이 사이트가 Leetcode이기도 해서, 이왕 공부하는거 차곡차곡 쌓자 생각했는데.. 이게 웬걸? 문제를 풀어도 인식이 되지 않는다🤦‍♀️

 

🤬 문제점

  • LeetCode가 작동을 안한다. 푼 문제 카운트도 안된다. 다들 잘 쓰고 있는 것 같은데.. 대체 나에게만 왜?!
  • 작동하게 만들었더니 root에 냅다 폴더 저장...🤦‍♀️되는 것이 아닌가.... 백준허브랑 같은 레포로 지정해놨는데... 너무 튄다튀어

🙌 해결방법

  • (작동 안하는 문제점) LeetCode를 예전 UI 버전으로 되돌렸다. 아마도 새버전 UI가 되면서(22.11.03 전후 추정) 정보 파싱이 힘들었나보다.
  • (root에 저장되는 문제점) Leethub를 커스터마이징해서 다시 실행했다.
  • 자세한 방법은 도움 받은 글들 참조🙇🏻‍♀️ 감사합니다.

 

결론

  • 버전에 더 예민하자.

Leethub 관련 도움 받은 글들.

 

LeetHub 커스터마이징하기

LeetHub를 사용하려고 리파지토리를 지정하고 푸시했더니 풀이랑 문제가 냅다 root에 저장돼버렸다. 난 LeetCode라는 폴더 내에 난이도 별로 문제가 저장될 줄 알았는데...(백준허브는 그렇게 해주잖

sozerodev.tistory.com

 

Leethub 작동중지 및 해결방법.

Leethub 작동중지 및 해결방법.. 한달 가까이 잔디가 날라간 것이 아쉽다..ㅠ

velog.io